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로컬네비게이션


인기TOP10

인기 TOP 10
순위 제목 제공일 회차

좌측영역


컨텐츠영역


2017 상반기 최고 기대작 <역적> 티저 공개 '전설의 시작'

logol 기사입력 : 2017-01-09 오전 11:24:56 원문보기

‘드디어 시작된 전설, 첫 티저 영상 공개!’

9일(월) ‘완전히 새로운 홍길동’의 이야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역적)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BC가 2017년 첫 사극으로 선보이는 <역적>은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허균의 홍길동전이 아닌 연산군 시대에 실존했던 인물 홍길동의 이야기를 재조명한 작품으로 기획 단계부터 화제를 모아왔다.


이날 포털 사이트와 TV를 통해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씨종의 아들로 태어난 천한 신분의 역사(力士) 홍길동(윤균상)과, 아들에게 천한 신분을 물려주지 않기 위해 발버둥치는 아버지 아모개(김상중), 그리고 폭력의 시대를 만든 임금 연산군(김지석), 기생의 신분에서 후궁의 반열에 오르는 숙용장씨 장녹수(이하늬), 그리고 가녀리지만 용감한 길동의 여인 송가령(채수빈)까지, 드라마의 주요 배우들의 강렬한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에서는 비루한 신분으로 태어났지만, 재물이 아닌 백성의 마음을 훔친 도적이 되는 홍길동의 일대기를 촘촘히 선보이며, 색다른 시각에서의 홍길동의 삶과 사랑 그리고 투쟁의 역사를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MBC 새 월화특별기획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30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차수현 |

(Copyrights ⓒ iMB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